Top
2010.07.29 03:40
벌써 십 년째 내 곁을 지켜주고 있는 친구가 있다. 중학교 때 이후로 쭉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소중한 친구. 처음 만났을 때부터 우린 서로 비슷한 취향에 마음이 잘 맞았고 금새 친해지게 되었다. 허나 닮아도 너무 닮은 취향 덕에 동시에 같은 사람을 좋아한 적도 있었으니!

#1. 어쩜 이렇게 똑같니!
고등학교에 입학해 같은 반이 된 그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나와 취향이 너무 비슷했다. 먹는 것, 입는 것, 좋아하는 스타일 등등. 취향이 비슷한 우리는 다시 말해 이상형도 비슷했다. 이렇게나 닮은 취향을 가졌으니 같은 사람을 좋아한게 이상한 일은 아니었다.

뉴발란스 사랑과우정 실연 친구

우리의 묘한 삼각관계는 이렇게 시작되었다. 아슬아슬한 줄타기의 결말은 과연?


#2. 사랑이 꽃피는 동아리
친구와 나는 학교 사진동아리에서 같이 활동하고 있었다. 그날도 친구와 함께 동아리 방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을 때였다. 똑똑. 노크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더니 준수한 외모의 남자선배가 들어왔다. 사진 동아리에 가입하고 싶다면서. 그 후 친구와 난 동아리 방에 더 자주 들락거렸다. 선배와 마주치기라도 한 날에는 선배 이야기로 꽃을 피웠다. 그러다 어느 순간부터 친구도 나도 알았다. 선배를 정말로 좋아하게 되어버렸다는 것을. 그것도 친구와 나, 둘 다.

#3. 어떡하지? 에라, 모르겠다
뭔가 찜찜한 하루하루가 흘러갔다. 예전 같지않은 무언가가 우리 사이에 있었다. 전처럼 서로에게 모든 걸 다 솔직히 보여주지 못하는 듯한 느낌이었다. 도저히 이렇게는 안되겠다 싶었던 어느 날 친구와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다. 친구와 머리를 맞대고 이야기하다가 선배에게 마음을 전하자는 결론에 도달했다. 그리고 선배가 우리 둘 중 누굴 선택하든 서로 축복해주기로.
 
#4. 잊을 수 없는 그날의 떡볶이
그러나 애초에 고백할 용기따위는 나도, 친구도 없었다. 그날도 고민만 하고 실행한 거 하나 없이 친구와 함께 집으로 가는 길이었다. 정문을 빠져 나가려는데 친구가 나를 붙잡더니 손가락으로 한쪽을 가리킨다. 친구가 가리킨 곳에는 벤치에 앉아있는 어떤 여학생과 그 여학생의 어깨에 팔을 두른 선배가 있었다. 우리는 곧장 학교 앞 분식집으로 달려가 떡볶이를 우적우적 씹어대며 선배도 함께 씹기 시작했다. 그래, 실연의 아픔 따위 떡볶이와 함께 삼켜버리고 다음 사랑을 기다리면 되지. 사랑이 없으면 뭐 어때. 내 옆에는 떡볶이 국물을 묻히고도 씨익 웃을 수 있는 친구가 있는데!


#5. 후일담

이렇게 내 첫사랑은 고백 한번 못해보고 싱겁게 끝났다. 그 선배야 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소식이 끊겼다. 뭐 어디선가 잘 살고 있겠지. 하지만 친구는 예전에 그러했듯이 지금도 내 추억의 한 페이지를 계속해서 장식해 주고 있다.


만약 우리가 선배의 연애행각을 보지 못하고 지나쳤더라면 어땠을까? 여전히 우리 둘 중 누구도 선배에게 고백을 하지 못했을 것이고, 고백을 하지 않는 한 우리 마음대로 상상한 삼각관계는 그후로도 꽤 오랫동안 지속되었을 거다. 그렇게 되었더라면 그 선배는 우리 외에 다른 여자를 사랑할 수 있는 구체적인 남자가 아니라, 우리 둘의 마음 속에 추상적인 우상으로 기억되었을지도 모르겠다. 돌이켜보면, 맥이 풀린 싱거운 첫사랑 보다는 아련하게 남는 첫사랑 쪽이 더 좋지 않았을까.
아마도 나는 서로 끝끝내 고백을 하지 않은 채, 아릿하지만 달콤한 상상의 삼각관계가 최대한 오래 지속되길 원했는지도 모른다.


뉴발란스와 인스탄톨로지의 만남, 뉴발란스 컬러 발란스 (COLOR BALANCE)


뉴발란스는 인스탄톨로지(Instantology) 지일근 디자이너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컬러발란스 바이 인스탄톨로지(Color balance by instantology)라인을 선보입니다.
컬러 발란스(COLOR BALANCE)는 뉴발란스의 코어 컬러인 화이트, 그레이, 블랙의 베이스 컬러에 2010년 핫 트렌디인 애시드(acid) 컬러를 조합하여 웨어러블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했습니다.
상쾌한 컬러조합의 피케 셔츠,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주는 트레이닝 세트 등.
자칫 복잡해 보일 수 있는 여러가지 컬러믹스를 삼각형 절개로 안정감을 주는데 디자인 포인트를 주력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lor balance by instantology 라인은 명동, 압구정, 현대 목동, 홍대, 부평중앙, 청주, 동성로, 충장로, 광복, 서면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신고
Posted by newbalance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티스토리 툴바